본문 바로가기

대구出!국내여행/테마여행

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구출발여행/대구출발테마여행

청원 청남대 & 청주 수암골!

Hi

www.peace-tour.com

(주)평화여행사

(053)422-9925

 

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청남대 주차장에 차를 주차한 후 바로 앞에 보이는 건물.

대통령 역사문화관이다!!

우리나라 역대 대통령 사진부터 대통령들의 소장품까지 볼 수 있다~

슈퍼맨

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대통령역사문화관에 들어서자마자 우측에 보면 대통령관이 있다.

 

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대통령관에 들어서면 집무실이 있다.

많은 사람들이 기념촬영을 하는데 나도 하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아서

 하지 못했다

슬퍼2

 

 

 

 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집무실을 지나면 역대 대통령들이 외교활동을 하면서 받았던

선물들이 전시되어있다.

 

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관람코스대로 나오다보면 1대 대통령부터 17대 대통령까지 사진이 걸려있다.

그리고 그 옆에는 각 대통령 취임식 영상이 나오고 있는데

말로만 듣던 박정희 대통령 취임식을 보니 신기했다.

생각중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대통령관을 다 보고 나오면 앞쪽에 청남대관이 있다.

청남대관은 역대 대통령들의 소장품을 전시 해 놓은 곳으로

당시 대통령들이 어떤 여가활동을 즐겼는지 등 을 볼 수 있다.

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대통령역사문화관 앞에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다.

셔틀버스를 이용해 여행을 해 보는것도 좋을듯 하다!

즐거워

 

 

 

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역사문화관을 나오고 우측에 보면 큰 안내표지판이 보인다.

보행자 표시를 따라 걸어가면 드디어 청남대가 보인다!!

고고씽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본관 내부 모습! 본관은 드라마 '아이리스' '제 5공화국' 등 인기드라마 촬영장소로도

이용되고 있다!! 진짜 이게 우리 집이였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다..

엉엉

 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본관을 보고 나와 대통령광장 가는 길에 보면 청남대에서 촬영한

드라마와 영화 속 장면들을 볼 수 있다. 

하트3

 

 

 

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지금 여기는 대통령 광장으로 가는 김영삼 대통령길이다.

좌측에는 골프장이 있는데... 본관 옆에는 수영장, 테니스장, 그리고 골프장..

호화롭다 호화로워...

대박

 

 

 

 

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길 옆에는 노태우 전 대통령, 김영삼 전 대통령,

김대중 전 대통령, 노무현 전 대통령 동상이 세워져있다.

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대통령 광장 도착!! 역시나 역대 대통령 동상들이 쭈~욱 서있다.

[대구출발/대구출발여행]대통령 별장, 이제는 드라마 촬영명소 청남대!

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는 낭만여행!

진해에는 일찍져서 아쉬웠던 벚꽃을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았다.

HAAA

 

인기 드라마 촬영장소로 뜨고 있는!

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은 대통령 별장 청남대로 떠나요!

즐거워

(주)평화여행사

문의 053-422-9925

www.peace-tour.com

Bye

 

 

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