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대구出!국내여행/테마여행

[대구출발] ★2013 해맞이상품★ 울산 간절곶을 다녀오다 !!

안녕하세요 ! 오랫만에 또 후기를 남기네용 ^.^

우선, 평화여행사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~

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 !!!!!

해맞이를 못 가신 분들을 대신해 해맞이 사진 몇장 올려드릴께요

 2013년도에는 항상 행복하고 웃는 날만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

7시 31분이 예정 시간이였는데

놀랍게도 시간이 딱 되니깐, 바로 뜨더라구요 !!!

와~~~라는 함성속에 해 뜨는 모습을 눈으로 감상하고

사진으로 담고 !!

마음속으로는 새해 소망을 빌어봅니다 ♬

2013년을 맞이하는 화려한 폭죽속에 !! 

새해를 실감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이렇게 고요한 가운데 ~

해가 뜰때쯤 되니 주위가 붉어지더니 !!!!

짠 ! 하고 등장한 햇님이 ㅎㅎ

정말 너무 이쁘더라구요 !!!

♡ 2013년 행복하세요 ♡

울산 간절곶에서 일출을 보고~

내려오는길에 부산을 들려 해동 용궁사를 관람 ^^

마음도 따뜻해 지고 바다를 보니 기분도 좋아지는

알차고 벅찬 하루를 보냈네요 ~ !!! 

※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※ 

2013년에도 저희 평화여행사를 변치말고 사랑해주세용

저희 평화여행사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~

다양한 겨울 축제 상품 올려져 있으니깐요 !!

참고하시고 ~ 많이 이용해주세요

- (주) 평화여행사 -